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일본-하코네&도쿄]-가까우면서도 먼 나라

by 꾸아미 2020. 3. 11.
반응형

[일본-하코네&도쿄]-가까우면서도 먼 나라

장 소 : 일본 하코네 그리고 도쿄

일 시 : 2017년 12월 08일 ~ 10일

 

■ 하코네 등산열차

따뜻한 온천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가까운면서도 먼 나라인 일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도쿄 인근 하코네(국립공원)라는 곳에 온천이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등산열차를 타고 케이블카 타는 곳까지 가야합니다.

하코네 등산열차
하코네 등산열차

 

■ 하코네 로프웨이

하코네 정상을 케이블카(로프웨이)를 타고 하는데 유황 가스가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유황 냄새가 하코네에 왔음을 알려줍니다. 여기는 온천물로 삶은 검은 달걀이 유명한데 맛은 일반 달걀이랑 똑같다고 해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바람이 너무 불어 추워서 일찍 내려왔습니다.

하코네 로프웨이
하코네 로프웨이

하코네정상에서 내려오면 후지산도 보인다고 했는데 안개가 껴서 보지는 못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면 레스토랑이 하나 있습니다. 거기서 호수를 보면서 먹으면 분위기가 좋습니다

호수에서 먹은 음식
호수에서 먹은 음식

호수 투어를 할 수 있는 해적선입니다. 그냥 탈만합니다. 배 시간이 있으니 미리 체크를 하셔야합니다.

해적선
해적선

■ 하코네 온천

여행의 목적지인 하코네 온천 입니다. 초겨울이라 아직 단풍이 있네요. 가격도 저렴하였지만 분위기는 최고 였습니다. 소규모 온천이였는데 산 한가운데에 있어 조용하고 휴식을 취하기에는 딱이였습니다. 이름은 하코네 유료온천입니다

하코네 유료온천 입구
하코네 유료온천 입구

단풍이 너무 이쁘지요? 안에 시설도 쾌적하고 잠깐 온천을 하는 분들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곳을 찾긴 힘들겁니다.

 

하코네 유료온천 정원
하코네 유료온천 정원

■ 도쿄 공원

다음날 여기는 도쿄 인근 공원입니다. 단풍 잎이 떨어진게 너무 이쁘네요.

단풍나무
단풍나무

일본 어딘가 골목입니다. 덴마크 신혼여행갔을때 헬싱괴르 골목이랑 비슷한 느낌이 들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일본 상점가
일본 상점가

■ 아카렌가 창고

여긴 요코하마 아카렌가 창고입니다. 외벽이 적벽돌로 마감이 되어 있으며 요코하마 항구의 상징적인 건물로 쇼핑몰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아카렌가창고
아카렌가 창고

■ 요코하마 야경

요코하마의 야경입니다. 역시 야경은 어딜가도 다 이쁩니다.

요코하마 야경
요코하마 야경

여기는 불빛축제 하는 곳이였는데 온 천지 파란색이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도쿄 불빛 축제
불빛축제

■ 신주쿠쿄엔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에는 최적이였습니다. 신주쿠 일대에서 가장 큰 공원입니다.

신주쿠쿄엔
신주쿠쿄엔

■ 지브리 스튜디오

<이웃집 토토로> <모노노케 히메> 등을 제작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을 볼수 있습니다. 만화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지브리 스튜디오
지브리 스튜디오

■ 도쿄 야경

마지막날 야경입니다.  초록색 건물이 도쿄 스카이트리 타워이며 오른쪽 빌딩은 아사히맥주 본사입니다.

도쿄 여행
도쿄 스카이트리 + 아사히 맥주 본사

가까우면서도 먼나라 일본~ 서로 함께 웃으면서 행복을 공유하는 날이 오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2020/03/10 - [해외여행/캄보디아] - [캄보디아]-미소의 나라

 

[캄보디아]-미소의 나라

[캄보디아 : 미소의 나라] ​ ■ 일 시 : 2014년 11월 13일 ~ 16일 ■ 비 용 : 대략 100만원 ■ 장 소 : 캄보디아 씨엠립 ​ 미소의 나라 캄보디아 여행 [그때 그 시절 시점] 여름에 떠나지 못한 휴가를 11�

www.quami.co.kr

2020/06/22 - [리뷰/영화] - 6.25 전쟁 70주년 : 전쟁 영화 추천

 

6.25 전쟁 70주년 : 전쟁 영화 추천

6.25 전쟁 70주년 : 전쟁 영화 추천 다가오는 6월 25일은 6.25 전쟁(전쟁기간 3년 1개월, 현재 휴전 중) 70주년입니다. 남과 북이 서로 총부리를 겨눈 안타깝고도 너무나도 슬픈 역사입니다. 6.25 전쟁 7

www.quami.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