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일본-사가&아리타]-여유롭고 유유자적한 시골마을[2부]

by 꾸아미 2020. 5. 6.
반응형

[일본-사가&아리타]-여유롭고 유유자적한 시골마을[2부]


■ 장 소 : 일본-사가, 아리타

■ 일 시 : 2019년 03월 09일 ~11일


1부에 이어서 일본 사가 및 아리타 포스팅 2부를 시작합니다. 현재 우리 대한민국은 코로나 확진자 수가 많이 줄어들어 그나마 다행인데 일본은 아직 16만명의 확진자와 500여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였으며 아직까지도 매일 100명이상의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상황이며 국적을 떠나서 하루 빨리 코로나 백신이 개발되어 모든게 정상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이츠란 라멘

일본 여행을 가면 항상 방문하는 곳이 이츠란라멘 입니다. 요즘은 국내에도 일본 라멘집이 많이 생겨 맛집들이 즐비하지만 또 직접 일본에서 먹는 라멘 맛은 한국에서 먹는것이랑 다르더라구요. 이츠란라멘에 가서 항상 시키는 것은 라면, 만두에 공기밥 추가입니다.  차슈도 맛있는데 다음에 시간되면 집에서 차슈도 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요리관련하여 포스팅도 해보겠습니다. 이츠란 라멘라멘


7) 사가신사

사가신사입니다. 조용히 산책을 하면서 둘러볼 수 있는 신사입니다.  뭐 큰 감흥이 있는 곳은 아니지만 나중에 사가시내에서 성터를 구경하러 가실때 들러서 방문하기에는 괜찮은 곳입니다. 자전거를 빌려서 타고 다녔는데 자전거 주차장이 없는거 같아서 빈공터에 주차를 했더니 경비아저씨가 달려와서 주차장을 알려줬습니다. 괜시리 어그리코리안이 된거 같아 뜨끔했습니다.  

사가신사조용한 신사

8) 사가성

일본의 성입니다. 메이지시대때에 불도 여러번 났다고 하며 현재는 문이랑 망루만 남아 있습니다. 현재 있는 건물들은 목조로 복원이된 건물입니다. 적의 침임을 막기위해 땅을 파고 못을 만든 해자가 성터 주변을 둘러 싸고 있습니다. 문화재로 지정되어서 그런지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산책하기 좋으며 자전거 주차장도 있으니 지정된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사가성사가성

해자해자

사가성터잔디밭

사가 성터사가 성터 동상

사가 자전거주황색 렌트 자전거


9) 유메타운사가

쇼핑을 위해 유메타운사가를 들렀습니다. 영어로는 YOU ME TOWN 인데 일본식 발음으로 유메타운이라고 부릅니다. 대형 마트이며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습니다. 역시 쇼핑몰에는 음식점들도 있기에 곱창 전골이랑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역시 자판기의 나라인 일본이라 아메리카노도 자판기로 나오고 아이스크림도 자판기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작은사이즈는 100엔 우리돈으로 1200원 정도합니다. 진짜 예전에는 일본물가 비싸다 비싸다 했는데 지금은 한국이랑 큰 차이는 없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도 물가가 너무 올랐습니다. 

- 쇼핑리스트
  1) 일본라멘들 : 일본은 각 지방마다 라멘맛이 다릅니다. 그만큼 다양한 라멘들이 존재하며 인스턴트라멘들도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사서 한국으로 돌아가셔서 끓여드셔도 좋습니다. 
  2) 라유 : 고추기름인데 진짜 밥도둑입니다. 한국에는 없는 맛이며 밥을 비벼먹으면 맛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사도 비싸기에 캐리어에 여유 있으신분들은 꼭 구매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오이타산 소화제 : 일본에서 유명한 소화제 입니다. 효과가 좋다고 하여 한번 사보았습니다. 
  4) 트와이닝티 : 영국차라던데 늘 커피만 마시기에 한번 사보았습니다. 우려서 마셔보았는데 진하여 물을 많이 타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5) 메가네후키후키 : 일본 안경닦이입니다. 선물용으로 샀는데 엄청 잘 닦인다고 합니다.
  6) 퍼펙트휩 : 세안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쫀쫀함이 좋아 구매를 합니다. 
  7) 젤리, 녹차, 흑사탕 기타 등등

곱창 전골곱창 전골

유메타운유메타운에서 점심

일본 자판기커피 자판기

일본 아이스크림일본 자판기 아이스크림

일본 쇼핑리스트일본 쇼핑리스트



2020/05/04 - [해외여행/일본] - [일본-사가&아리타]-조용한 도자기의 마을[1부]

 

[일본-사가&아리타]-조용한 도자기의 마을[1부]

[일본-사가&아리타]-조용한 도자기의 마을 ■ 장 소 : 일본- 사가, 아리타 ■ 일 시 : 2019년 03월 09일 ~11일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자주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귀차니즘이 매일 ��

www.quami.co.kr

2020/04/27 - [해외여행/태국] - [태국-파탸야&방콕(2부)]-패키지 추천 여행지

 

[태국-파탸야&방콕(2부)]-패키지 추천 여행지

[태국-파탸야&방콕(2부)]-패키지 추천 여행지 ■ 장 소 : 태국- 파타야, 방콕 ■ 일 시 : 2015년 06월 6일 ~ 8일 7) 파타야 산호섬 파타야 해변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산호섬으로 갑니다. 파타야 해변�

www.quami.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