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사전

ABC주스효능 – 자연이 주는 최고의 음료

by 꾸아미 2020. 7. 8.
반응형

ABC주스효능 

 자연이 주는 최고의 음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능 보양식인 ABC주스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많은 건강 주스와 음료수가 있지만, 자연이 주는 최상의 음료인 ABC주스만큼 효과가 뛰어난 음료는 없을 것입니다. ABC주스와 ABC주스가 주는 효능이 무엇인지 아래의 글에서 알아봅시다.

ABC주스효능에 따른 장점

ABC주스는 일단 백설 공주가 먹었던 사과와 색깔이 보라색인 비트 그리고 토끼가 좋아하는 당근으로 만드는 주스입니다. 3가지 주스는 암을 이겨내는 데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도 있을 정도로 그 효능은 엄청나게 뛰어나고 인간의 몸과 뇌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영양소 구성

1) 사과 : 비타민 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구리, 마그네슘, 칼슘, , 나트륨, 칼륨 ABC쥬스효능A: APPLE(사과)

2) 비트 :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칼륨, , 마그네슘, 구리 ABC쥬스효능B:BEET(비트)

3) 당근 :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K, 엽산, 니아신, 칼륨, 칼슘, 인산염, 셀레늄, 베타 카로틴  ABC쥬스효능C:CARROT(당근)

노화를 예방합니다.

ABC주스는 다양한 비타민 보물창고입니다. 그로 인해 여드름을 줄려주며 피부가 노화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시면 ABC주스는 꼭 마셔야 합니다. 최고의 주스임에 틀림없습니다.

ABC쥬스효능노화방지


여드름 치료제

많은 사람이 병원에 가서 여드름을 치료받습니다. 뭐 치료를 받으면 효과가 좋겠지만 그만큼 비용이 많이 들지요. 그 비용을 절감할수 있는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이 주스를 마시면 얼굴이 화사하게 빛날 것이며 좋은 피부로 바뀌게 될 겁니다. 독소를 제거하고 화장품 등에서 묻은 화학물질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내기 때문입니다. 연예인처럼 좋은 피부가 될 수 있습니다.

ABC쥬스효능여드름 감소

강심장을 위한 마법의 주스

일단 심장 관련해서는 비트와 당근이 좋습니다. 당근에는 알파, 베타카틴, 루테인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심장이 뛰는데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예전부터 그리고 사과는 보약이라고 했습니다. 사과는 성인병의 주요 원인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혈압관리 및 심장병에 좋은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ABC쥬스효능심장관련 질병예방

변비 비켜!

ABC주스는 장의 움직임을 조절하여 위를 건강하게 해주며 복통을 방지합니다. 만약 변비가 있으시다면 바로 지금 슈퍼를 방문해서 사과 비트, 당근을 사세요. 그리고 바로 갈아서 드세요. 그게 변비약입니다.

 ABC쥬스효능변비에 효과

기억이 가물가물하면 ABC주스

집중력이 부족한 거 같고 기억력이 감퇴하면 뇌 기능에 도움이 되는 ABC주스를 마시세요. 

ABC쥬스효능집중력 및 기억력 증대

숙취 해소에 탁월

한국인들은 숙취 해소를 위해 해장국을 먹습니다. 해장국을 먹을 여건이 안될 때는 이 주스가 좋습니다. 비트에는 간을 해독하는 성분과 적혈구 생산을 촉진하여 혈액을 깨끗이 하는 데 큰 도움 줍니다.

ABC쥬스효능숙취해소


이상 ABC주스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7/07 - [리뷰/가전제품] - 다이슨 드라이기 저리가라 JMW 드라이기 리뷰<두피 뾰루지 팁>

 

다이슨 드라이기 저리가라 JMW 드라이기 리뷰<두피 뾰루지 팁>

다이슨 드라이기 저리가라 JMW 드라이기 나가신다 (feat. MS8001A 실사용 후기 & 두피 뾰루지 줄이기 팁)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전제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광

www.quami.co.kr

2020/06/30 - [잡학사전] - 철근단위중량 and 철근 가격표(엑셀파일첨부)

 

철근단위중량 and 철근 가격표(엑셀파일첨부)

철근단위중량 and 철근 가격표 (feat. 철근 관련 정보) 건설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자재 중 하나인 철근의 철근단위중량을 알아보고 그리고 철근 가격표를 알아보겠습니다. 파일이 필요하신 분은 �

www.quami.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