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캠핑 폴딩 박스 추천[에어즈락 폴딩박스]

by 꾸아미 2021. 4. 21.
반응형

캠핑 폴딩 박스 추천[에어즈락 폴딩박스]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또 이렇게 블로그 글을 씁니다. 삶이 뜻대로 되지 않듯이 매일 블로그 글을 적기로 맘먹었지만 역시나 작심삼일이네요. 어찌하겠습니까? 인생은 항상 뜻대로 되지않는걸 또 새삼 느낍니다.

오늘은 캠핑 짐싸기에 꼭 필요한 장비를 추천해드립니다. 그건 바로 바로 제목과 같이 캠핑 폴딩 박스입니다. 에어즈락 폴딩박스이며 직접 구매하여 산 제품을 리뷰해 드립니다. 

일단 이 캠핑 수납박스 제품은 네이버에 배송비 3000원에 박스와 상판 포함해서 16,800원에 네이버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택배는 배달에 민족답게 하루만에 도착하였으며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에어즈락 폴딩박스

 

폴딩박스를 열어보면 스티커와 박스 그리고 상판이 보입니다. 스티커는 붙이고 싶었지만 지저분 해 보일 것 같아서 붙이지는 않았습니다. 

캠핑장비 추천[폴딩박스]

 

이 폴딩박스의 가로사이즈는 대략 52센치 정도 되어 보이네요. 중국산 다이소에서 산 자라 오차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이 좀 흐릿하게 나와서 죄송합니다. 

캠핑 폴딩박스 에어즈락

 

세로사이즈는 36센치정도 됩니다. 상판을 보면 앞뒤 색상이 달라서 더 이쁜데 다른쪽면은 제가 촬영을 못했네요.

캠핑박스/ 캠핑장비 추천

 

높이는 30cm 정도 됩니다. 역시 화이트가 진리네요. 이쁩니다.  검정도 있는데 검정은 너무 투박해 보여서 감성 캠핑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리방박스 대용으로 가용가능

 

요렇게 살짝 누르면 접을수 있어서 안 쓸때는 접어서 두면 보관이 편합니다. 

캠핑폴딩박스 추천

아래 사진은 캠핑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2개를 샀는데 하나를 더 살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손님이 오거나 했을 때 캠핑의자 부족시 캠핑 의자 대신 사용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판은 목재 보드로 만들어져 잘 코팅 되어 있으며 오염에 강해서  캠핑 테이블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많은 수납으로 캠핑 할 때 짐을 차곡 차곡 정리하기에 편리합니다.  다른 캠핑 폴딩 박스도 많지만 가성비 및 감성캠핑하시는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캠핑 불멍 with 캠핑 폴딩박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