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다이슨 드라이기 저리가라 JMW 드라이기 리뷰<두피 뾰루지 팁>

by 꾸아미 2020. 7. 7.
반응형

다이슨 드라이기 저리가라 

JMW 드라이기 나가신다

(feat. MS8001A 실사용 후기  & 두피 뾰루지 줄이기 팁)


JMW 드라이기
다이슨 저리가라! JMW드라이기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전제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광고 아니고 내 돈 주고 산 실사용 후기니 드라이기 사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슨 드라이기는 외국산 

하지만 JMW 드라이기는 신토불이 국산

 

드라이기 중에 유명한 제품은 다이슨 드라이기입니다.  영국 제품이며 다이슨이라는 사람이 브랜드를 설립하였지요. 하지만 우리나라에도 그에 못지않은 JMW 드라이기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MS8001A라는 제품으로 JMW에서 제일 고가 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제가 다이슨 드라이기를 써보지는 않았지만 이왕이면 신토불이 국산을 애용하자는 마음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구매 사유

일단 저는 엄청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두피 뾰루지가 엄청 많이 났었고 지금도 가끔 한 번 씩은 면도칼 가지고 삭발을 하고 싶을 정도로 두피 뾰루지 때문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두피 뾰루지 때문에 피부과를 갔었는데 피부과 선생님이 자기도 난다고 해서 완치하는 것은 포기했습니다. 처방해 준 약은 스테로이드제 성분으로 일시적으로 해결이 되지만 완벽한 해결책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전 두피에 관해 연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두피 뾰루지의 원인 중하나는 두피열인데 두피열을 줄이기 위한 방안 중 하나가 드라이기 교체였습니다.  

구입처

기존에 집에서 쓰던 드라이기는 유닉스 제품이었습니다. 2000w짜리로 접이식 제품이었는데 그것도 나름 괜찮았지만 노즐이 자꾸 떨어져서 이번에 교체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여러 번 인터넷으로 고민하던 찰나에 매일 드라이기를 하기에 이왕이면 제일 좋은 제품으로  사자고 마음먹고 11번가에서 모바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뭐 냉풍위크인가 먼가 이벤트 해서 JMW 드라이기 MS8001A 제품을 16만 몇천원 해서 싸게 구매를 하였습니다.  

배송 및 포장

배송은 빨랐습니다 주문한 다음날에 왔던 것 같습니다. 포장 상태도 깔끔하였고 제품에 충격이 안 가해지도록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JMW 드라이기
JMW 드라이기

이벤트 선물

핑크 벨벳이라는 헤어 오일입니다. 두피 뾰루지 때문에 아무 제품이나 쓰지 않기에 실 사용 후기는 없습니다. 포장 색깔은 이쁘네요
JMW 드라이기
사은품

JMW 드라이기 MS8001A 구성

구성은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노즐이 3개가 있고 기본용, 컬링용, 두피 마사지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그냥 기본용으로 사용하고 있고 두피 마사지용은 사용하기가 좀 번그럽습니다. 그리고 본체 줄은 2.5M라서 길이는 충분합니다.  무게도 무거울 줄 알았는데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빨리 드라이가 가능하기에 여자분들도 큰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본체는 LCD 창이 있어 드라이기 상태 확인도 쉽게 가능합니다. 
JMW 드라이기
구성품

실사용 후기 

일단 기능은 풍속은 6단계로 조절되며 온도는 5단계로 조절 가능하여 총 30가지 조합이 가능합니다.  baby, sclap, care, dry, turbo 설정이 되는데 저는 다른 건 안하고 오로지 turbo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물기를 빠르게 다 제거한 후에 두피열이 올라가면 안 되니깐 풍속은 6단계로 하고 온도는 1단계로 하여 머리는 식혀주면서 마무리를 합니다. 일반 제품보다 드라이하는 시간은 훨씬 줄어듭니다.  풍속은 제가 사용해본 여러 드라이기 중에 제일 강합니다. 누구나 하루에 몇 분은 드라이기를 할 겁니다. 이왕이면 다이슨 드라이기보다 풍속 좋고 다양한 온도 조절 가능하며 디자인도 이쁜 국산 제품인 JMW 드라이기 MS8001A를 추천합니다.  
JMW 드라이기
JMW 드라이기 상자

 

두피 뾰루지(지루성두피염) 줄이기 팁<두피 열 관리>

 

1. 머리를 감을 때 빗질 한번 한다

2. 미온수로 머리를 적신다

3. 샴푸를 손에 비빈 후 거품을 충분히 내어 두피를 마사지 한다

  1) 샴푸 추천 방기원 샴푸

  - 내용물도 많고 가격 저렴하고 탈모방지 기능에 민감성 두피에 사용하는 샴푸

  - 여성분이라면 사용 후 머릿결을 위해 트리트먼트를 해줘야 함

4. 머리에 거품을 방치한 후 세안 및 양치를 한다

5. 머리에 비눗물을 충분히 씻어낸다

6. 찻물로 한 번 더 비누물을 씻어낸다<두피 열 내리기>

7. 손으로 머리카락을 움켜지어 꽉 짠다. 

8  손바닥으로 쓸어내려 물기를 다시 한번 제거한다

9. 마지막으로 손으로 머리카락을 턴다

10. 수건으로 머리에 물기를 제거한다.

 - 수건은 두껍고 물 흡수를 잘하는 수건을 사용한다

11. 드라이를 하는데 머리카락보다 두피를 말려야한다. 

 - 너무 저온으로 머리를 말리면 시간이 많이 걸리기에 고온으로 머리를 말린 후 저온으로 머리를 식혀준다

12. 술을 마시지 않는다

13. 매운 음식을 먹지 않는다

 - 매운 음식을 먹으면 두피에 열이 나고 땀이 차 두피관리에 치명적이다

14. 뾰루지가 났다고 손으로 만지지면 두피 악화의 지름길이다

 

 

 

2020/06/30 - [잡학사전] - 철근단위중량 and 철근 가격표(엑셀파일첨부)

 

철근단위중량 and 철근 가격표(엑셀파일첨부)

철근단위중량 and 철근 가격표 (feat. 철근 관련 정보) 건설 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자재 중 하나인 철근의 철근단위중량을 알아보고 그리고 철근 가격표를 알아보겠습니다. 파일이 필요하신 분은 �

www.quami.co.kr

2020/06/22 - [리뷰/영화] - 6.25 전쟁 70주년 : 전쟁 영화 추천

 

6.25 전쟁 70주년 : 전쟁 영화 추천

6.25 전쟁 70주년 : 전쟁 영화 추천 다가오는 6월 25일은 6.25 전쟁(전쟁기간 3년 1개월, 현재 휴전 중) 70주년입니다. 남과 북이 서로 총부리를 겨눈 안타깝고도 너무나도 슬픈 역사입니다. 6.25 전쟁 7

www.quami.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