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사전/자재시황및가격

플륨관 가격표 다운로드

by 꾸아미 2023. 5. 31.
반응형

콘크리트 수로관을 알아보자

<벤치플륨관>

콘크리트 수로관은 주로 물이나 폐수를 운반하기 위해 사용되는 관로입니다. 이러한 수로관은 콘크리트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강도가 뛰어나며, 긴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콘크리트 수로관 중에 대표적인 벤치플륨관을 알아보겠습니다. 

 

1)  벤치플륨관 VS 측구수로관

벤치플륨관과 같이 많이 사용되는 측구수로관과의 차이는 상부 그레이팅이 설치 될 턱의 유무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턱이 없으면 벤치플륨관으로 만약 벤치플륨관에 덮개가 필요 하면 날개 형태인 U형 그레이팅을 설치할 수가 있습니다. 

2) 벤치플륨관의 용도 

 - 수로로 사용되며 직접 및 소켓 이음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셀 때는 본 단위를 사용하며 보통 한 본 당 2M로 생산이 됩니다.

 

3) 벤치플륨관의 종류

종류 사용방법
벤치플륨관 1종 직접 맞대기 이음방식
벤치플륨관 2종 소켓 이음 방식
벤치플륨관 3종 소켓 이음방식

 

3)  벤치플륨관 1종

흔히 U형플륨관으로 불리며 반달 형태로 된 벤치플륨관으로 요즘 많이 사용하지 않는 추세입니다. 업체 재고량 확인은 필수입니다.

벤치플륨관 1종 U형플륨관

반응형

4) 벤치플륨관 2종

보통 넓이가 길고 높이가 낮은 제품(ex 300*200)을 벤치플륨관 2종으로 부릅니다.

벤치플륨관 2종

 

5) 벤치플륨관 3종

보통 넓이와 높이가 같은 제품(ex 300*300)으로 2종에 비해 통수량이 많습니다.

벤치플륨관 3종

 

벤치플륨관 가격표는

아래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벤치플륨관 가격표.xlsx
0.01MB


2023.05.30 - [잡학사전/자재시황및가격] - 레미콘 가격표 다운로드

 

레미콘 가격표 다운로드

레미콘의 가격 얼마일까요? 레미콘의 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예전에 포스팅을 하기도 했지만 간략하게 레미콘에 관하여 다시 설명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레미콘이란? 레디 믹스드 콘크리트(Ready-

www.quami.co.kr

2021.07.07 - [잡학사전] - 철스크랩 고철 가격표 및 분류 기준[3월]

 

철스크랩 고철 가격표 및 분류 기준[3월]

오늘은 철스크랩 고철 가격 및 분류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철은 KS기준으로 생철, 노폐, 선반, 가공스크랩으로 나누어지며 그 속에서도 재질 및 크기 별로 구분되어 집니다 세부 내역

www.quami.co.kr

반응형

댓글